구찌 코트 입고 7가지 코스요리ㅣ반려견 오마카세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올해 6월에 오픈한 퍼피라운지가 화제입니다. 반려견 오마카세, 카페, 유치원, 데이케어가 모두 가능한 문화공간이기 때문인데요. 공간 소개, 예약 방법, 주차, 주의사항 등을 알아봤습니다.

 

오마카세란? 

오마카세는 주방장이 내놓는 코스 요리를 의미하며 보통 고급 일식 코스를 뜻합니다. 반려견 오마카세는 펫팸족(Pet+Family,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생겨난 새로운 럭셔리 문화입니다.

 

퍼피라운지 소개

퍼피라운지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반려견 오마카세 1호점입니다. 발렛파킹도 가능합니다.

1층은 일반 카페로 이용 가능한데, 펜스가 쳐져있는 좌석이 있어서 반려견과 더욱 안전하고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층은 오마카세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소품과 133만원짜리 명품 구찌 코트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오마카세 룸은 총 3개가 있고, 하나의 룸에 최대 3 3반려견까지 동반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 오마카세 안내

코스 메뉴는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포함해서 총 7가지 요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음식에는 밑 간을 하지 않고 다양한 맛과 영양소를 고려하여 준비되고 있습니다. 자체 조리사와 수의사로 구성된 전문팀을 운영하고 있어서, 강아지의 영양과 건강을 고려해서 식단을 구성하고 각 반려견에게 맞춘 조리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예약 시, 미리 반려견의 알러지나 식성을 알려주면 맞춰서 준비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반려견과 함께 하는 사람을 위한 메뉴는 주류와 4가지 안주류(핫윙, 감자튀김, 감바스 등)가 제공됩니다.

 

반려견 오마카세 가격

가격은 7kg 이하 소형견은 58,000, 7~15kg 중형견은 68,000, 15kg 이상 대형견은 78,000원입니다. 

 

반려견 오마카세 예약 밎 운영 시간

100% 예약제로 운영 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확인해보세요. 현재 8~9월 금토일은 거의 예약이 차있다고 합니다.

반려견 오마카세 예약하러 가기

오마카세는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되며,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입니다. 카페는 카페는 오전 11~저녁 9시까지 운영됩니다.

 

반려견 기념 이벤트

퍼피라운지는 반려견의 생일 파티나 기념일에 맞춘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푸드 케이크, 애견 주류 등이 준비 됩니다.

 

주의사항

국내 동물보호법상 지정된 맹견(도사, 핏불테리어, 로트와일러, 아메리카 스태퍼드셔 테리어, 스테퍼드셔 불테리어)는 예약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외 서비스

식사 공간 외로 매장 안에는 플레이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또한 반려견의 행복을 위한 건강검진, 예방접종, 행동 교정 프로그램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려견 오마카세는 김선권 전 카페베네 창업자가 새롭게 도전하는 사업입니다. 반려인구가 1500만이 넘었다고 하는 요즘 시대에 딱 맞는 분야인 것 같아요.